게임방해 3세아들 살해 무죄 대법 유죄 가능성 파기환송

 판사 아들 딸내미가 똑같이 저리 뒤져도 무죄 판결 내줄까 싶네 지 자식이면 유죄 판결한다에  요즘은 살인을 해도 무죄냐!! 이게 법이냐!! 명치를 주먹으로 치고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유기?살인아니냐? 이 놈은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있을려나지 아들을 죽인 혐의로 15년 형도 적어보이는데... 2심에서 5년으로 감형이라... 50년을 해도 부족해 보이는구만... 이런새끼가 무죄면 어지간한 범죄는 처벌하지도 못하겠네 마음것 사고쳐도되겠다  클라쓰 2심 대가리에 뭐가 들은거냐.. 남자나 여자나 2심 대가리에 뭐가 들은거냐.. 남자나 여자나 인간들이 아니고 판사도 인간이 아니다 대한민국 법 뭐 같네 살인 혐의가 무죄?내가 잘못본거 아니겠지? 무죄라니? 죽여라 진짜 손떨린다 세살짜리 아가를 밥도 안주고 이틀동안 방치해  얼마나 배고프고 혼자 어두운데서 무서웠을꺼냐고 쓰레기새끼야!!

사람이가 저게 짐승만도 못하단 말도 니따위한텐 아깝고 고귀하다 더 악한말을 해주고 싶은데 더이상 표현이 안되는게 화가난다 제발 죽어버려라 한마디만 하자.법 뭐 같네. 애비도 같이넣어나 자식이 난방도 수도도 끊긴집에서 먹지도 못하고 기숙사들어간것도 자식을 유기한거다 경찰은 질식사다.. 범인은 아니다.. 구타에 자연사다.. 이런 상황에.. 증거불충분으로.. 법적으로 물을수 있는 사체유기와.. 아동학대로 일단 5년 구형하고 증거보충하고.. 확실하게 엮어서.. 다시 가지고 오라고.. 고등법원으로 되돌린건데.. 제대로 처벌을 못하는게 심적으로는 안타깝지만.. 법이라는게 빠져나갈 구멍이 너무 많아서 무전유죄 유전무죄가 되는 세상이니.. 판사도 할만큼은 한거 같음..나머지는 대구고법으로 돌렸다니.. 대구에 계신 경찰분들과 검사분이 알아서 잘 해주시길 빌어야할거 같음.. 남편이랑 애기 버리고 튄 한국년 욕은 아무도 안함

저런애들이랑 성범죄자들은 영구거세 시켜야함판사들 대가리에 똥이 차오르나... 난모르겄다 저것들이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 사람들인지 직접적으로 죽인 증거가 있어야만 살인죄라는거야? 증거는 없다쳐도 사실상 3살짜리 애를 저렇게 방치하고 학대한것부터가 살인이지. 난 정말 이해가 안가네 나도 자식키우는사람이라 눈물날꺼같네..그어린것이 이틀동안이나 방치되고 굶고..얼마나 무섭고 배고팠을까..혼자선 아무것도 할수가없는데..엄마 잠시 안보여도 애들 우는데..그것도 애비라고 찾았을꺼아니야..인간도 아니다  변명이랍시고 주둥이를 나불거려..천벌받을넘..니 아들이 데리러올꺼다 야 아가야 무서웠지.. 아가는 이번 세상은 다 잊고 난임부부에게 다시 태어나서 사랑만 받고 살앗음 좋겟다..

어차피 저 사람은 오래 못키웟을듯..3살이면 웃기만 해도 이뻐죽겠던데..에휴아줌마가 기도 많이 할게.. 천사가 되거라 와씨 판사한테 돈좀쥐어줫냐? 우리딸 24개월이다 28개월이면 말귀 다 알아먹고 한참 엄마아빠 따를때인데 무죄라고? 뻔히 지자식 죽여놓고 뻔뻔하게 숨쉬는 저새끼가 사람이냐? 참 진짜 이나라 법 이상해도 지대로이상하네ㅡㅡ 증거고 나발이고 사람죽엿음 벌을 그에맞게줘야지 게임에 정신팔려서 지자식 죽인새끼 살기좋게 풀어주는게 이게 나라냐 와ㅡㅡ 그 어린 아이 혼자 집에서 2-3일 동안 가둬두고 본인은 나가서 놀고.. 그럴 동안 그 아이는 집에서 뭘하고..무슨생각을 했을까... 생각을 할 수 있는 나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