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없다 무시해서 50대 동거녀 엽기 살인 종합2보

50대인데 동거녀라니 말이됌? 딸이 17살이면 최소 죽은 여자나이가 50이라 했을때 33살때 딸 낳은거고 7년후 여자가 40살 딸이 7살때 이남자 만나서 그후로 쭉 동거했다는 건데 동거도 십년이 넘으면 실질적으로 사실혼관계임 아 저딸 불쌍해서 어쩌나 엄마 두개골 함몰됀거 직접본거아님 ;;;그것도 동거남에 의해 살해당한거 이제17인데;;;;남자 트라우마 있을듯;; 한국남자 저런사건 나올때마다 참 만나기도 두렵고 무섭다 중국인이나 조선족보고 뭐라 욕할게 아니라 저신적으로 문제있는 몇 남자들은 다 비슷한듯 피해의식쩔고 자괴감 무력함 있는데 건들면 안됌ㅋ 건들였다간 살해당할꺼같음 이건 여자가 조심해야하는거라고 보는데 조심한다고 그사람들 일부러 피하면 또 ㅈㄹ남자들이 자기 별로라는거 알고 상대 안해주는 여자 못건드려서 더 안달나고 화나는거 폭력으로 여자 제압하려고 하는데 진짜 소름돋아;;; 그리고 괜히 갖지도 못할 여자이니 화풀이 식으로 여자 비하하고 폄하하는데 웃겨진짜 ㅋ찌질이가 그런지에후..별로 잘나지도 않은것들이 할수있는게 자기가 노력해서 그환경을 바꿀 생각은 않고 쉽게 하는 방법이 막말로 여자 자극시켜서 말싸움하고 또 여자한테 말딸려서 전혀 논리적으로 이길수없는데에 화 폭발해서 폭력으로 위협하거나 그러다가 살인하고 뇌가 딸리니까 이봐~ 자기 지문 묻힌건 생각안하고 시체수습하긴커녕 증거물까지 시체옆에다가 딱놔두고 대책없이 도망가다 잡히고 진짴ㅋㅋㅋ 이러니 멍청하게 보지 알만하다 그여자가 왜그랬나

Good  job

ㅣㄱㅋㅋ

살인이 잘못한거지만 그러게 왜 사람을 무시하냐 어휴

남의 정말 아프곳 잘못 건드려서 돌아서 저런거네

살인은 용납 못하지만 그 여자도 잘한건 없는거같네

근데 정말 말 함부로하면 안됨  엄청 화가나도 꼭 비켜가는 말을 해야지 큰 화를 피하지,주위에 말 함부로 내뱉는 인간들보면 본인은 문제가 많은지 모르고 생각들이 짧음   그런인간들하곤 가능한 가까이 안 하는게 내 신상에 건강에 좋음

왜 전두환이 삼청교육대 만들었는지 요새 10대들이 알아야한다.

저런 인간도 인간이라고. . . 인권타령. . . . 으아아아아아아아~~~~~~~~.

울집근처~5분거리임  맨날지나다니고 오늘도지나왔는데 ...사람하나죽어도...고요하고 아무일없는듯...조용함

저런 남자 만나는 여자도 참 수준

다 큰 성인이, 그것도 50대나 되었는데도 직업이 없다는건 죄 맞거든요. 무시당해도 할 말 없어요. 그럼 직업ㅇ,ㄹ 그하든가. 돈 때문이 아니라 어디가서 나 일하는 남자야라고 당당히 말할 쉬 있게요. 물론 합밥적인걸로요

경상북괴 구미시

또대구.

아니 도끼는 대체 어디서남?구ㅜ

저넘도 똑같이 도끼사형

역시 그곳

여자들도 참................

할말이 없네

그렇게 남자 보는 눈이 없어서 원

자기 밥벌이도 못하는 

모가 좋다고 동거까지 하나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심한 욕설이나 과한 행동 과대망상증처럼

좀 난척 심한인간 나대는 인간

말 많은 인간 밥벌이도 못하는 인간

직업도 없는 인간

폭략이 일상인 인간

술에 빠져 사는 인간

이런 인간들은 첨부터 만나지

말아야 한다 만났더라도 

당장 헤어져라

확실히 부부보단 가벼운 동거사이에서 저런 흉악한 범죄가 진짜 많네 여자들아 제발 첨에 좋다고 가볍게 동거하고 살지마라 믿을놈없다

똑같이 꼭 똑같이 도끼로 사형.헤어지면 되지 뭔 이런!

불쌍한 딸래미는 어떡하냐 죽을때까지 한이 될텐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