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이슈 쇼미더머니 막장 랩퍼와 막장 제작진

의식 수준이 벌겨벗겨 진거임...  한심하다

힙합하는새키들 막말 욕랩하면 엄청 멋있고 쎈줄 착각.... ㅉㅉ 감각적인가사쓰는 개리형이나 보고배워라

가사도저렴하고랩실력도저렴하던데...해외힙합가수들보면실력장난없더만..실력도안되고가사라도잘쓰던지

이건 정말 심했다 무뇌인증

여태 한번도 본적없다가 티비돌려보다 잠깐 봤는데 보기 불편하던데 

참가자들 서로 분위기도 안좋고 가사는 반넘게 삐처리되고

합격시킨 새뀌들이 더 놀랍다

이참에 힙찔이들 규제좀 강화해라

그냥이프로폐지하면안되남?완전재미도없고듣고있으면서로까기바쁘고..

양현석도 와이프가 산부인과가서 아기 낳아봤으니 생각은있을텐데 그냥있을건가 ?ㅋㅋ 광역저격가사인데 와이프한테 산부인과가서 벌려봤냐고하면 화가 머리 끝까지 치솟아야 정상임 

산부인과 의사협회 글 읽어보면 지금껏 산부인과의 잘못된인식을 바로잡고 젊은사람들도 불편하게 느끼지않도록 여러가지 캠페인도하고 발로뛰는중인데 미꾸라지 한마리가 나타나 그걸 망쳐놨으니

왜 랩퍼들은 자극적인 가사가 더 멋지다고 생각하는지ㅉㅉ 게다가 꼭 공부못하는 양아치들이 세상불만 가득 써놓고 뻑킹거리고 있고 빈지노나 스윙스가 하면 이해를 함 걍 공부드럽게 안한애들이 자퇴하고 학교의 시스템에 문제많다고 시위하는 모습과 같은꼴 노래가사나 랩가사나 자극적이지 않아도 좋은 랩가사는 충분히 만들수 있는데 왜 허세에 차서 항상 똑같은 주제에 랩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대가리가있으면 생각이란걸 하고살아라 허세랩퍼찌질이야

송민호는 쇼미더머니 대표로 욕먹네 ㅋㅋ그러게 왜 산부인과드립을해서 걍 욕하고 섹드립만했어도 이정도까진 안까였을텐데 폐지해라 하차해라

이런 가사를 쓰는 쓰레기나 이딴 기사쓰는 쓰레기나  사람이 무섭다.. 인성교육은 어디서 부터 하나 참 나

공부안하는양ㅇㅏ치생기들이ㅡ

욕설리는것도음악이라고하면서?

잘하니못하니육갑들을떨고있어ㅡㅡ

정통랩들어봐라ㅡㅡ

따먹느니ㅡㅡ

이딴패드립을좋다고해대지ㅡㅡ

저런양아치음악은없애야함ㅡㅡ

시대가좋아져서진짜ㅡㅡ

저딴걸음악이니예술이니육갑떨수있다니ㅡㅡ

좋은세상이다ㅡㅡ

같은 도찐 개찐들

근데 생각해보니 범죄소굴 약국 클라스로써는 이런놈은 그냥 찐따급이네........

할려면 확끈하게 대마정돈 해줘야지..

쇼미더허세

osen은 이런기사 쓸수있냐? ㅋㅋㅋㅋㅋㅋ

양군아 빨리 돈써서 기사 내려라

그런데 왜 욕으로 엄청난 욕을 하는건 다들 가만히 있는거지? 

방송으론 삐처리 되서???

아님 못 알아 먹어서?

작년에도 공중파 방송에서 열도라고 말했다가 난리났는데 아직 정신을 못차렸네

 여자 까는 그 패기로 YG 범죄나 마약, YG 병역기피 문화에 대해서도 깐다면 인정해주지

이 와중에도 정신 못차리고 YG 대변인 Osen을 이용해 
 송민호 언플하고 1등 만드려고 애쓰는 YG 랭킹기사 수준

저건 멋진게 아니라 말하기 전에 뇌를 거치지 않고 내뱉는다는거지.. 걍 무뇌 인증. 한 꼴
 그걸 또 멋지다고 빠는 들은 더 문제다